• 하늘에서 내려와 / Haneuleseo Naelyeowa / Descend From The Sky ft. Miss $

    Titre : Descend From The Sky ft. Miss $
    Album : The 1st Mini Album - Taiwan Deluxe Edition
    Année : 2009

    Coréen:
    You and me...
    I will love you my boy...

    Uh dodeche eodieseo wanneunji ?
    Meorieseo balkkeutkkaji modu wanbyeokhae
    Ye dodeche mueol meokgo saneunji ?
    Neoui pyojeong maltu modeungeosi dalkomhae
    Jamdeulttaen eotteoke jam deuneunji ?
    Ttokbaro numneunji ? Yeopeuro nupneunji ?
    Museunsaegeul jeil johahaneunji ?
    Neoui sasohangeo hanakkaji modu gunggeumhae

    Dareun saramgwaneun neomu teullyeo
    Urin seoroege jakku kkeullyeo
    Harujongil ni moksoriman deullyeo
    Ije naneun eotteokhae~
    Alkongdalkong pyeongsaeng nan neoman saranghago sipeunde
    Neoreul bolttaemada seolleine gaseumi
    Ireon nae maeumeul aneunji neon kiss me

    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Nae mam gadeuk sarangi naeryeowa
    Haneureseo naerin cheonsa gateun neo
    Saranghae yeongwon torok

    Ye geurae neoneun naui suhocheonsa
    Ni yeopeman seomyeon naneun cheonsa
    Sujubeun yeojaga dwae cham usupjiman
    Tujeongdo buryeobogo sipeun sonyeoga dwae
    Maeil bam uriga heeojilttae
    Nal wihae bulleojuneun neoui yeppeun serenade
    I modeunge kkuminga sipeo
    Oneul bameun jeongmallo jibe an gago sipeo

    Dareun saramgwaneun neomu teullyeo
    Ni yeopeman seomyeon ajik tteollyeo
    Chingudeurui mareul modu heullyeo
    Ije naneun eotteokhae ?
    Alkongdalkong pyeongsaeng nan neoman saranghago sipeunde
    Neodo nawa gatdamyeon sarangeul malhaejwo
    Sarangiran mareul neukkijineun marajwo

    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Sesang gadeuk sarangi naeryeowa
    Haneureseo boneun areumdaun neol
    Saranghae yeongwontorok

    Uri sarang pyeongsaeng jigeum cheoreomman
    Yaksok halge pyeongsaeng jigyeopji anha
    Himi deulttaen ttaeron chingu cheoreomman
    Doeeojulge neoui moduinikka
    I sungani neomu haengbokhae
    Neowa hamkke utneun neowanaro manjokhae
    Geurae neowana geurae neowana
    Uri saranghago isseo jigeum neowana

    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Nae mam gadeuk sarangi naeryeowa
    Haneureseo naerin cheonsagateun neol
    Saranghae yeongwon torok

    Haneureseo cheonsaga naeryeowa
    Nae mam gadeuk sarangi naeryeowa
    Haneureseo bonaen areumdaun neo
    Saranghae yeongwon torog

    You and me...
    I fell in love with my boy~

    Français: 
    Toi et moi...
    Je t'aimerai mon homme...

    Uh D'où viens-tu ?
    Des pieds à la tête, tu es parfait
    Que manges-tu ?
    Tes manières sont douces
    Comment t'endors-tu ?
    Sur le ventre ? Ou sur le côté ?
    Quelle est ta couleur préférée ?
    Je tout savoir de toi

    Tu es si différent des autres
    Nous sommes attirés l'un par l'autre
    Je n'attends que ta voix
    Maintenant que se passe-t-il ?
    Je veux t'aimer éternellement
    A chaque fois que je te regarde, mon coeur est ravi
    Je me demande si tu as conscience de mon coeur ? Embrasse-moi

    Un ange est descendu des cieux
    Mon amour et mon coeur l'ont accompagné
    Tu es comme un ange, messager de Dieu
    Je t'aimerai toujours

    Tu es mon ange gardien
    Quand je suis à tes côtés, je deviens aussi un ange
    C'est drôle comme je deviens timide
    J'ai envie de me plaindre comme une fille
    Chaque nuit quand nous nous quittons
    La magnifique sérénade que tu me chantes
    Je pense que tout ça n'est qu'un rêve
    Ce soir, je ne veux vraiment pas rentrer chez moi

    Tu es différent des autres
    Je continue de me sentir nerveuse à tes côtés
    Je laisse mes amis dire tout ce qu'ils veulent
    Que m'arrive-t-il encore ?
    Je veux t'aimer éternellement
    Si tu ressens la même chose, confie-toi à moi
    Ainsi je pourrai sentir ton amour

    Un ange est descendu des cieux
    L'amour suffit à remplir le monde
    La beauté regardant du ciel
    Je t'aimerai toujours

    Notre amour est ainsi
    Je t'ai fait une promesse, je la respecterai
    Quand tu es fatigué, nous pourrions être amis
    Je deviendrai n'importe quoi car je suis à toi
    En ce moment, je suis si heureuse
    Ton rire me remplit de bonheur
    Oui, toi et moi, oui, toi et moi
    Nous nous aimons, toi et moi

    Un ange est descendu des cieux
    Mon amour et mon coeur l'ont accompagné
    Tu es comme un ange, messager de Dieu
    Je t'aimerai toujours

    Un ange est descendu des cieux
    Mon amour et mon coeur l'ont accompagné
    Tu es comme un ange, messager de Dieu
    Je t'aimerai toujours

    Toi et moi...
    Je suis tombée amoureuse de mon homme...

    Tags Tags : , , , ,
  • Commentaires

    1
    Mardi 23 Août 2011 à 15:14
    2
    Jeudi 25 Août 2011 à 13:32
    3
    Jeudi 25 Août 2011 à 13:46
    4
    Jeudi 25 Août 2011 à 13:48
    5
    Jeudi 25 Août 2011 à 13:51
    6
    Jeudi 25 Août 2011 à 13:53
    7
    Jeudi 25 Août 2011 à 13:55
    8
    Jeudi 25 Août 2011 à 13:56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


    Ajouter un commentaire

    Nom / Pseudo :

    E-mail (facultatif) :

    Site Web (facultatif) :

    Commentai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