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로만 알았는데 / Hinguloman Alassneunde / Not Just Friends


    Titre : Not Just Friends
    Album : The 1st Mini Album
    Année : 2011

    Coréen:
    Ijeneun huhwehaedo soyong eobjyo
    Ijena butjabado soyong eobjyo
    Gyeote isseoso iksukhaejyeoseo
    Sarangin jul mollattjyo

    Dasi neol bonaejago mothagettjyo
    Dasi neol bomyeonseodo andwaegettjyo
    Chama mame eobneun malman namki go tteonagayo

    Geujeo chingu roman arattnabwa
    Geujeo ujeongiran arattnabwa
    Ithorok bogopheunde ithorok dabdabhande
    Nae mamdo babo cheoreom sokigo

    Ijen chingu rodo andwaenabwa
    Ijen ujeongeuron andwaenabwa
    Geudae gyeote isseumyeon, Gedae bogo issemyeon
    Imi sarangirangeol anikka

    Geudaeran saram malman hagonhaejyo
    Geudaen aniraneun malmanhamyeonseo
    Geuman geumanhaja hamyeon chagabke doraseoyo

    Geseo chingu roman arattnabwa
    Geseo ujeongiran arattnabwa
    Ithorok bogopheunde ithorok dabdabhande
    Ne mamdo babo cheoreom sokigo

    Ijen chingu rodo andwaenabwa
    Ijen ujeongeuron andwaenabwa
    Geudae gyeote isseumyeon geudae bogo isseumyeon
    Imi sarangiran geol anikka

    Geudae gaseum soge nan eobdaeyo
    Helrin nunmul soge da ittdaeyo

    Geunyang chin guroman jinaejago
    Geunyang ujeongiran bureurago

    Ireohke aphendedo nunmuri naneundedo
    Moreuncheok useumyeonseo ureoyo

    Nareul saranghamyeon andwaenayo
    Nareul anajunyeon andwaenayo
    Nege dan harurado nege hanbeonirando
    Saranghae julsuneun eobnayo

    Anglais:
    There's no use of regretting now
    There's no use of holding on now
    Because you were always there, because I got used to you
    I didn't know it was love

    I can't call out to you again
    I won't be able to ever call out to you again
    I say goodbye althought it's not what I really mean

    I guess I thought we were only friends
    I thought this wa only a friendship
    When I'm missing you like this
    Whem I'm so frustrated like this
    I deceived my own heart like a fool

    I guess we can't even be friends now
    I guess this can't be just a friendship
    Because when I'm next to you, when I'm looking at you
    I already know it's love

    You just say to forget it
    You just say that this isn't it
    You say let's stop this and coldly turn around

    I guess I thought we were only friends
    I thought this was only a friendship
    When I'm missing you like this
    When I'm so frustrated like this
    I deceived my own heart like a fool

    I guess we can't even be friends now
    I guess this can't be just a friendship
    Because when I'm next to you, when I'm looking at you
    I already know it's love

    I'm not in your heart
    I'm in the flowing tears

    You say let's just be friends (friends)
    You say let's just call it a friendship
    (when I can't live without you)

    Even when it hurts, even when I tear
    You pretend it's not and smile
    Can't you love me?
    Can't you hold me?
    Can't you for one day, for one moment, love me?

    Tags Tags : , , , ,
  • Commentaires

    1
    Mardi 23 Août 2011 à 15:35
    2
    Jeudi 25 Août 2011 à 13:32
    3
    Jeudi 25 Août 2011 à 13:46
    4
    Jeudi 25 Août 2011 à 13:48
    5
    Jeudi 25 Août 2011 à 13:51
    6
    Jeudi 25 Août 2011 à 13:53
    7
    Jeudi 25 Août 2011 à 13:55
    8
    Jeudi 25 Août 2011 à 13:56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


    Ajouter un commentaire

    Nom / Pseudo :

    E-mail (facultatif) :

    Site Web (facultatif) :

    Commentaire :